|
|
| 2025학년도 하계 GP-자율탐방(GPP) 1차 서류심사 합격팀 공고 및 2차 발표심사 안내 |
|
|
|
2025학년도 국립대학육성사업 하계 GP-자율탐방(GPP) 1차 서류심사 합격팀 공고 및 2차 발표심사(PPT) 계획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.
□ 1차 서류심사 합격 팀: 32팀(미/호주 8팀, 아시아 16팀, 유럽 8팀) 권역 | 팀명 | 미/호주 | ① PLAN:B ② 팜이피플 ③ 블루투스(Blue Carbon Tour Story) ④ 牛울메이트 ⑤ J.A.R.V.I.S. ⑥ Ctrl+Vet ⑦ 아이캔시유 ⑧ 숨:결 | 아시아 | ① COSMOS ② ARETE ③ First Penguin ④ 대장부 지누 ⑤ Be Gone(비건) ⑥ 케미즈 ⑦ 스사모(스포츠를 사랑하는 모임) ⑧ 월화수금토목 ⑨ CCC ⑩ 양손에 원숭이 ⑪ 한일米행기 ⑫ 양배추 달아요 ⑬ SEED ⑭ JUMP ⑮ 갈레? 말레? ⑯ 바이오니어(Bio-Neer) | 유럽 | ① Yyoori(우리) ② 바람났어요 ③ N.P.P ④ I.D.E.A.L ⑤ 강철의 연금술사 ⑥ 델타 티 ⑦ 영약사 ⑧ 탈건(脫建:건축을 확장하다) |
※ 합격자 팀 순은 접수순으로 나열함 ※ 추후 발표순서는 권역별 접수 순서로 정하되, 수업시간 등 상황에 따라 변경 가능.
□ 2차 발표심사 일정 및 진행방법 - 심사일시: 2025. 4. 30.(수) 09:30~ ※ 아시아 09:20까지, 미/호주 10:40까지, 유럽 11:30까지 학생회관 소극장 앞 로비 집합 - 심사장소: 가좌캠퍼스 학생회관 소극장 - 발표순서: 권역별 순서에 따라 실시 (아시아→미/호주→유럽) ※ 심층 역량검증을 위한 개별 발표팀 심사장소 입장(타 팀 및 지도교수 참관 불가) - 발표방식: 대표학생 1명이 단상에 올라가서 발표(참석한 팀원은 단상 하단에 착석) - 심사위원 : 4명(서류심사 위원 동일) - 발표일정: 팀당 발표시간 5분 내외, 질의·응답 5분 내외 - 제출자료: ˊ25. 4. 29.(화) 14시까지 PPT 발표자료를 학생과 이메일(student@gnu.ac.kr)로 제출 바람
(예시) 발표PPT 내용 구성 ① 간단한 팀 소개 ※ 팀원 개별역할 및 개인 역량 소개는 불필요 - 소속(단대, 학과), 학년 반드시 기재 바람 ② 탐방주제 선정배경 및 탐방목적 등 구체적인 활동내용 ③ 탐방 대학, 기업(기관,지역, 연구소 등) 선정배경 및 구체적 조사 내용 ④ 탐방기간, 소요예산, 탐방 후 결과 활용 계획 반드시 언급할 것 ★ 1차 제출서류 내용에서 강조하고 싶은 부분을 중점으로 PPT를 구성하여 발표 ★ |
□ 최종 합격자 공고: ˊ25. 5. 2.(금) □ 최종 선발인원: 총 25팀 내외 - 선발방법: 서류심사50% + 발표심사50%를 합산하여 권역별 고득점 순으로 선발 ※ 단, 권역별 접수 팀수, 단과대학, 학과, 예산 등 전체적인 상황을 고려하여 최종 결정 □ 2차 발표 심사 진행순서(참고) 시간 | 소요시간 | 행사진행내용 | 참고사항 | 09:30∼11:00 | 1시간 30분 | 아시아 | · 09:10까지 학생회관 소극장 앞 로비 집합 | 11:00∼11:10 | 10분 | 휴식 |
| 11:10∼11:50 | 40분 | 미/호주 8팀 | · 10:40까지 학생회관 소극장 앞 로비 집합 | 11:50∼12:30 | 40분 | 유럽 8팀 | · 11:30까지 학생회관 소극장 앞 로비 집합 |
2025. 4. 17.
학 생 처 장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