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학년도 2학기 학부생 2차 수강정정 안내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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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차 폐강강좌를 붙임과 같이 안내하오니, 폐강강좌를 신청하였거나 수강정정이 필요한 학생은 2차 수강정정 기간에 반드시 수강정정바랍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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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. 수강정정 기간
구분
| 대상
| 일정
| 비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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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강정정(2차)
| 수강신청 대상자
| 9. 2.(월) ~ 9. 5.(목), 10:00 ~ 17:00
9. 6.(금) 10:00 ~ 18:00 | 평일 5일간 |
수강정정(3차)
| 폐강강좌 신청자
| 9. 23.(월) ~ 9. 25.(수), 평일 10:00 ~ 17:00
| 2차 폐강강좌 신청자가 아니면 수강정정 불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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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. 대상 및 방법
○ 대상 : 수강정정(신청)이 필요한 모든 학생
○ 방법 : 인터넷(모바일) 수강신청시스템(https://sugang.gnu.ac.kr/)으로 직접 정정
※ 정정원을 작성하여 수강정정을 해야 할 경우 첨부한 서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학과사무실로 제출
3. 유의사항
○ 수강신청시스템 공지사항 반드시 필독
○ 통합학사시스템 내 폐강전산처리는 8. 30(금) 16시 예정
○ 수강정정 후 반드시 본인의 수강신청 내역을 확인
○ 현재 개설된 강좌 중 2차 수강정정 기간 후 수강인원이 폐강기준에 해당될 경우 2차 폐강될 수 있음
○ 공지 이후 폐강 교과목은 통합학시스템에서 확인 바람
○ 폐강강좌 문의는 각 교과목의 주관학과에 문의 바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