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학년도 1학기 2차 폐강 강좌 및 학부생 3차 수강정정 안내 |
---|
2025학년도 1학기 2차 폐강강좌를 [붙임]과 같이 안내하오니, 폐강강좌를 신청한 학생은 아래 기간 내에 반드시 수강정정바랍니다.
|
1. 3차 수강정정 기간
구분
| 대상
| 일정
| 비고
|
---|
수강정정(3차)
| 2차 폐강강좌 신청자 | 3. 19.(수) ~ 21.(금), 매일 10:00 ~ 17:00
| 3차 수강정정 대상자만 가능 |
2. 대상 및 방법
○ 대상 : 2차 폐강강좌 신청자
○ 방법 : 인터넷(모바일) 수강신청시스템(https://sugang.gnu.ac.kr/)으로 직접 정정
※ 8월 졸업예정자의 경우는 첨부된 <수강신청 정정원>을 작성하여 학과사무실을 통해 정정
※ 수강취소를 해야 되는 경우 수강취소 기간 3. 24(월) ~ 3. 26(수), 평일 10:00 ~ 17:00 에 학과사무실에 신청
3. 유의사항
○ 시스템 사용료 납부 종료 관계로 교류용 이러닝 신청은 불가(본교용, 혼합형, 거점국립대학 학점교류용 이러닝은 신청 가능)
- 학점교류용 원격수업 시스템 사용료 납부 미납자들은 3차 수강정정 기간 내 수강 취소 예정
- 원격 수업 문의는 원격수업센터(교류용 055-772-4891, 본교용 055-772-4892)로 문의
○ 폐강강좌는 반드시 통합학사서비스에서 확인요망
○ 수강정정 후 반드시 수강신청 내역 확인요망
○ 현재 개설된 강좌 중 3차 수강정정 기간 후 수강인원이 폐강기준에 해당될 경우 추가 폐강될 수 있음.
○ 2025학년도 1학기 휴학이 승인된 경우 수강내역 삭제
○ 수강취소 관련 및 수강신청확인원 안내는 이번주 금요일(3.21) 오후 공지 예정